본문 바로가기
애니/감상평

[애니 리뷰] 전생현자의 이세계 라이프

by 기이한날개 2023. 9. 17.

여러모로 실망스러운 애니

원래 이런 이세계 먼치킨물에 대한 큰 기대를 하지 않는데

스토리가 개연성이 조금 모자라더라도 작화가 준수하면 재미있게 보는 편이다

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작품은 보면서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

 

애니 7화가 정말 최고로 너무하다고 느꼈는데

같은 장면을 3번정도 계속해서 반복해 사용하고

애니메이션이 아니라 그냥 정지화면에서 몇 초동안 멈춰있기도 하고

심지어 대사도 없어서 소리도, 움직이는 화면도 없는 부분이 너무 많았다.

예산을 절감하기 위한 부단한 노력이 시청자에게까지 아주 잘 전달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.

 

스토리는 원래 기대도 안했지만

처음부터 끝까지 똑같은 마법만 계속해서 사용하는 주인공은 아마 이번 작품이 처음이지 싶다.

뭔가 더 강력한 상대가 나오면 다른 마법을 쓰고 다양한 스킬을 보는 맛이 있어야 하는데

작품 끝날때까지 파이어볼 같은 화염마법만 쓰니까 이게 뭔가싶었다.

 

이런 이 작품도 장점이 있다면

슬라임이 아주 귀엽다

슬라임이 없었다면 아마 끝까지 보지 못했을 것 같다.

 

한줄평

예산절감 애니

이거 볼 시간에 다른걸 하자